Navigation Sort

Friday, July 25, 2014

방콕의 주말

태사랑에 애나 호텔 방문기를 올리고 블로그 링크를 걸었더니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있네요. 다들 즐겁게 읽고 성원해주시리라 믿고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. 꾸벅~

사실 저는 일종의 온라인 소심증이라 어디 글 올리거나 댓글 다는거조차도 소심해서 잘 못하는 편입니다. 그런 사람이 우리 커플의 생활을 블로그로 올리게까지 되었으니, 결과는 차치하고, 하는 짓만으로는 마치 '개천에서 용 난'꼴이 되어버렸는데요, 댓글로도 성원과 함께 블로그에 대한 조언을 해주시면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!

방콕에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야 모든게 참신하고 재미있는게 당연하겠지만, 저희 같이 여기 거주하는 사람들은 그닥 할게 많지 않습니다. 한국에 거주한지가 오래되어서 잘은 모르겠지만, 한국이 할게 훨씬 더 많은거 같네요.

The Pintsman at Silom



지난 주말에는 영화, 간단한 쇼핑, 저녁식사, 실롬에 있는 The Pintsman 이라는 펍에서 간단히 맥주 마시기 등 아주 평이한 토-일을 보냈습니다. The Pintsman 은 실롬의 선남선녀들이 제법 오는 듯 한데, 깔끔하고 모던한 아이리쉬 펍 분위기이고, 첫번째 밴드는 나쁘지 않았던 듯 하네요. 손님인지 전문댄서인지 모를 분들이 프로 티가 확 나는 댄스도 멋지게 추어주시고... 


메뉴에서 제가 고른 맥주가 두가지나 없다고 하길래, 난생 처음 라오스 맥주 Beer Lao 를 시도해 봤습니다. 저는 사실 Chang 이니 싱하니 하는 태국맥주나 타이거 같은 싱가폴 맥주의 팬은 아닌데, 라오 맥주는 이날 입에 아주 잘 맞았던 기억이 납니다^^


이번 주말 (금-토) 에는 "Thailand Happiness" 거리 축제가 라차프라송 (게이손 플라자와 센트럴 월드 백화점이 있는 지역) 에서 도로를 차단하고 열린다고 하네요. 군부에서 여러가지 이유로, 국민들에게 '행복'을 '돌려주려고' 애를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. 갖가지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거 같으니까, 들러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. '코'와 '루'는 사람들에 치이는 걸 싫어해서 고민중이구요..



방사이 골프장 (아유타야)

방콕의 주말엔 또한 골프를 뺄 수가 없겠죠 (골퍼에겐). 한국보다는 많이 싸고, 수준도 나쁘지 않고, 가까이 갈데가 많아서 골프 환경은 최고입니다. '루'는 아직 배우는 중이고, 같이 가면 '코'의 골프카트 운짱 노릇을 합니다^^ 그래도, 러시아인들의 기질이 워낙 공원산책 같은 걸 좋아하고, 여름환경의 자연을 좋아해서 (러시아는 여름이 워낙 짧으니까) 골프를 안 치고도 행복해합니다. 일요일엔 골프장 나들이나 해야겠습니다.


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, 행복한 주말 되세요~~

2 comments:

  1. 기회가 되시면 Dark Lao beer 맛 보세요

    ReplyDelete
    Replies
    1. 꼭 시도해볼께요. 그날 정말 잘 마셨거든요.
   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!!

      Delete